[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빵지순례 필수 브로트아트 #독일빵집 #소금빵존맛

2023. 4. 21. 12:19☆/Mode, Mood_맛따라멋따라

728x90
Brot Art


몇년째 말로만 듣던 여의도에서 유명한 빵집 브로트아트
오늘 드디어 방문!

멀리서도 바로 보인다! 창문에 프레첼 모양 귀욥ㅋㅋ

독일 빵집 브로트아트

평일 점심에 방문했더니 빵이 정말 많았다!

오늘 목적은 이 소금빵ㅎ_ㅎ
그냥 봐도 존맛으로 보여서 두 개 집었다.


중앙엔 이렇게 조각케익이랑 샌드위치류가 있다
점심시간이라 직장인들 몰려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음
점심으로 먹기 딱일 거 같다🥺
(나도 점심 먹으러 온 직장인ㅋㅋㅋㅋㅋㅋ)

벽면에도 이렇게 쿠키류&잼&빵이 있구요

얜 뭔데 쪼꼬만 게 이렇게 비싸지!?

쿠키&잼

계산대에 보면 휘낭시에&마들렌
그리구 파운드케이크&타르트류도 가득 있다.
커스타드 슈도 맛있어 보이네....

진짜 빵순이들 여기 오면 눈 돌아갈 듯ㅜㅜ
그건 바로 나😊


2층에 취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먹고갈 수도 있다.
빵과 함께 음료도 판매한다.
1층에서 계산하고 2층으로 가면 가져다주신다
>>>2층 가는 곳 어딘 지도 몰라서 헤맴
GS편의점 옆으로 가면 2층 올라가는 길 있는데

올라가면 바로 보인다! 이런 공간이 나옴.

Kuche가 뭔가해서 번역기 돌려보니까 주방이란다...!
어쩐지

내부에 이런 식으로 공간이 꾸려져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었고
내부엔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사진 못찍음ㅎ
단체석 외 2인석4인석 총 6테이블 정도 있고
저런 불편한 의자들밖에 없다.
벽면에 혼자 앉을 수 있게 바테이블 마련되어있음
한 4명정도 앉을 수 있는 듯?

이 공간엔 총 3-4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정도다!
넓지도 좁지도 않은 딱 그 정도.


아아메랑 소금빵 먹었는데
역시나 존맛.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니 버터풍미가 가득했다😭


입구 들어갈 때 보면 홀케이크&롤케이크도 있는데
여기 딸기케이크도 딸기가득해서 유명하다!
49,000원이더라...!

보통 쉬는 날 없이 저녁 9시까지 하는 듯
주말에도 줄 서서 빵 산다고 하더라

아무튼 빵 맛집 인정!!!

728x90